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서교동 홍대 카페 커피 벌스데이 추천

오랜만에 홍대에 가서 커피를 한잔 했다. 홍대를 가면 늘 가던곳만 가서 새로운 곳을 찾다가 가게됬다.

 

 커피 벌스데이 뭔가 이름이 특이하다. 무슨 의미인지 궁금했으나 낯가림이 심한편이어서 사장님께 물어보진 못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뭔가 이쁘게 해놓아 얼른 들어가보고 싶었다.

 

 

 카페의 내부이다. 벽마다 그림도 걸려있고 되게 깔끔한 느낌이었다. 인테리어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느낌이라 그런지 여성분들이 대부분이었다.

 

 

 초콜렛 케이크와 아이스라떼 그리고 아이스 플랫 화이트를 주문하였다. 사진으로 담진 못했지만, 주문하는곳에 여러가지 케이크들이 있었다. 되게 이쁘게 전시가 되있어서 참지 못하고 하나 주문해보았다!

 

 커피 잔 옆에도 감성이 한껏 느껴지는 스티커가 붙여져있다. 뭔가 멋있어 보였지만, 가게 주소와 인스타 아이디 등 가게 정보가 써져있었다 ㅎㅎ 

 

 커피맛은 찐한편이니 연한 커피를 좋아한다면 연하게 주문을 꼭 해야할거같다. 케이크는 무난한 느낌!! 라떼와 플랫화이트 가격은 5,000원이고 케이크는 8,000원으로 가격이 싸진 않다. 하지만, 인테리어의 느낌도 좋았고 좌석도 넓게 앉을수 있어 돈이 아깝진 않았다!

 

 사진을 찍어도 되게 이쁘게 나올거 같아서 인스타 감성의 카페를 느끼고 싶다면 홍대 커피 벌스데이를 추천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