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홍대 떡볶이 맛집 홍대 조폭떡볶이 2호점 방문기

 저번에 한번 조폭떡볶이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다.

 

 

 이름이 왜 조폭떡볶이 인지는 잘 모르겠다 ㅎㅎ 예전에는 트럭부터 장사하다가 잘되서 가게까지 차린것으로 알고 있다!

가게 입구는 이러하다.

 

 

 조폭떡볶이는 홍대에 2호점까지 존재하고, 나는 역과 가까운 2호점에 방문하였다. 

 

 

 조폭떡볶이 2호점은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가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해졌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사진에서 보이는 주문하는곳에 가서 보고 주문을 하면 된다! 

 

 배달도 같이 하는곳이라 엄청 바쁘니 앞에서 고민하지말고, 주문할것을 정한 뒤 바로 가서 말하는걸 추천한다!

 

 

 떡볶이, 오뎅3개, 계란 3개 를 시켰다! 3개를 시켜도 9,000원 밖에 안한다. 고물가 시대에 엄청 혜자가 아닌가....! 가격은 엄청 저렴한 편이라 가격부담 없이 시킬 수 있어서 좋았다.

 

 

 떡볶이는 밀떡이며 옛날 추억의 맛이라고 해야하나... 요즘 엽떡이나 그런 엄청 매운 떡볶이 맛은 아니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떡볶이의 맛이다 ㅎㅎ 

 

 

 떡볶이 소스에 계란도 뿌셔 먹어야되지 않겠는가~ 사실 이렇게 먹는게 취향은 아니지만, 보여주기 위해 계란을 섞어치기 했다! 

 

 

 어묵은 무난한 편이다 ㅎㅎ 평소 떡볶이를 먹을때 어묵 국물을 꼭 먹어줘야 되는 스타일이라 맛있게 먹었다~

 

 어묵 근접샷으로 홍대 조폭 떡볶이로 글을 마치려고 한다.

 

 

 

정리하자면,

 

1. 추억의 떡볶이 맛을 밀떡으로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2. 옛날 시장 떡볶이처럼 판 떡볶이기 때문에 방문할때 마다, 시간 마다 맛이 조금씩 다를수 있다.

3. 인플레이션 시대에 가성비 있게 한끼를 떼울수 있다! 

 

 

 

 

 

 

 

 

끝.